경산중앙교회는 2025년 6월 8일 1차 등록주일을 가졌다. 행복한 사람들의 축제를 5월 25일과 6월 1일 2주에 걸쳐 두 차례 진행한 이후 경산중앙교회 성도로 새롭게 등록하는 분들을 환영하는 시간이다. 행복한 사람들의 축제에 참여한 분들이 축제 이후 등록하는 주일에는 조금은 어색하지만 그래도 등록을 이끌어준 경산중앙교회 성도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용기를 내어 등록하신 분들이 많았다. 등록주일 당일 교회 여러 장소에서 태신자를 등록하도록 섬겨준 경산중앙교회 성도들의 활동이 있었다. 교회에 오는 데 불편하지 않도록 같이 차를 타고 등록시키거나, 또한 교회에서 만나 등록 후 본당 안으로 같이 들어갔다. 본당 안으로 들어오며 손에 쥔 선물은 교회를 등록한 이들에게는 작지만 따뜻한 선물이 되었으리라.....
김종원 담임 목사는 ‘천국의 비밀(시편 100편 1절~5절)’이라는 말씀의 제목을 가지고 하나님 말씀을 선포하였다. 천국에 들어가는 비밀번호와 같은 고백이 있는데 이렇게 제시하였다: ‘그는 우리를 지으신 이요! 우리는 그의 것이니 그의 백성이요! 그의 기르시는 양이로다!’ 라고 고백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선포하였다.
성가대의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라는 제목으로 드려진 찬양은 새롭게 등록한 성도들을 하나님께서 더 기쁘게 받으시도록 이끄는 찬양이 되었다.
이번 행복한 사람들의 축제에 3,005명이 경산중앙교회를 방문하였고 1차 등록주일에 1,996명이 결신하였다. 2차 등록주일은 다음 주 6월 15일로 예정되어 있어 하나님과 경산중앙교회 성도들은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다.
문서사역부 김영일 기자
댓글